본문 바로가기

교육

강남인강 온라인 강의

강남인강 온라인 강의

코로나 19로 너무 많은 정보를 알게 되는 요즘입니다.

저는 요즘 교육분야에 대한 정보를 많이 찾아보고 알아보고 있는 중이었어요~

그래서 알게 인터넷강의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한참 2월 3월에 코로나로 학교 개학도 연기되는 시점에 알게 된 인터넷 강의들......

생각보다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근데 또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한 과목 한문제집 강의료가 학원 수강료의 한 60~70% 정도로 느껴지네요~~

한 10~15만 원 선으로 보였어요~

저희 아이가 인강 하고 잘 맞는지도 안 들어 봐서 모르기도 하고 그리고 언제 코로나 19가 끝나서 학원을 다시 가게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10~15만 원선이 비싸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지금은 시작했습니다.)

 

저는 또 인강 사이트들이 개학 연기로 인해 이벤트를 시작해서 이것저것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이 사이트 저 사이트 많이 들어가서 무료로 보고 어떤 문제집으로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했어요~~

다들 너무 좋고 너무 잘하시는 강사분들이 많이 계셔서 놀랐어요~~

그래도 수강료가 조금만 저렴했으면 좋겠다라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많이 비싼 강의들 중에 또한 수업을 잘하는 강사님들 중에 눈에 띄었던 인강이 있는데

그게 바로 강남인강이었습니다.

강남인강은 1년에 5만 원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더라고요~~

또 저희 아이가 수학 선행을 체크체크로 하고 있었거든요! 다른 인강들 중에도 체크체크를 하는 곳도 있었지만

오랜 기간 동안 무료 이벤트를 해서 무료로 강남인강 강의를 듣다 보니 이 인강 스타일에 맞춰지게 되었네요~ㅎ

전에 포스팅했던 중등 수학 문제집 난이도를 살펴보면서 또 강남인강에서 강의하고 있는 수업을 찾아보면서 나의

아이에게 어떤 문제집이 잘 맞을까?! 어떤 문제집을 푸는 게 맞을까?! 생각해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중등 수학 문제집 난이도 알아보기!!

 

중등수학 문제집 난이도 알아보기!!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일상생활이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엄마들의 일상도 아이들의 일상도 많이 바뀌었을 것입니다.저 또한 그러네요. ㅜㅜㅜ 부모의 보호 속에 있어야 하는 어린아이들은 어��

kkokki55.tistory.com

그래서 저는 강남인강에서 수학뿐만 아니라 영어 국어도 저희 아이의 수준과 문제집의 난이도를 확인해가면서

강남인강에서 강의하는 수업을 찾으면서 공부하게 시키고 있습니다. ㅎ

 

강남인강 사이트에 가보시면 강의하고 있는 문제집들을 볼 수 있게도 나오고 사이트에서 살 수 있게 연결되어 있더라고요~~

이렇게 말이죠~~ 사이트 들어가시면 하단에 있습니다.~

찾아보시고 현재 내가 풀고 있는 문제집이 있으면 강남인강의 도움을 받으면서 공부를 해도 좋을 듯하고요~

이제 문제집을 사야 한다면 강남인강에서 강의하는 문제집 중에 나와 난이도가 맞는 문제집을 선택하여 시작해도 도움이 될 듯합니다.

1년에 5만 원 한 달에 4000원 투자하는 거네요~~

정말 공부하겠다는 생각만 있고 의지만 있다면 할 수 있는 게 너무 많이 있네요~~

 

강남인강은 중학생 고등학생 들의 수업으로 이루어진 사이트입니다.

선행을 하고 있는 초등 고학년 친구들도 이용할 수 있겠네요~~

그래도 인강의 단점도 많은데요. 스스로 학습이 되어있지 않은 친구들은 인강을 들으면서 공부하기가 힘들겠더라고요~

인강 수업이 선생님 혼자 수업을 하시는 거라 피드백이 안되는데 잘 이해 못하는 건 물어보고 확인하고 하는 작업을 거쳐야 하는데 그것도 안되고 또한 모르는 부분은 다시 전으로 돌아가 다시 들어보고 해야 하는데 스스로 학습이 안 돼있는 친구들은 다시 전으로 돌아가 수업을 듣지 않겠죠?~

또한 단원의 이해와 설명을 듣고 나서 멈추고 혼자 다시 외우고 이해하는 과정을 거쳐 문제를 푼 다음 답안지를 맞추고 다시 문제 푸는 설명을 들어야 하는데 그냥 같이 인강과 함께 문제를 푸는 친구들도 있더라고요~

 

지금 코로나 19로 인해 학교는 대면 수업과 온라인 수업을 병행하고 있는데요~~

학교 온라인 수업 때문에 더 이상 컴퓨터 앞에 앉아있기를 싫어하네요 ㅜㅜㅜ

아무리 좋은 것도 본인이 안 하면 좋은 게 아닌 게 되죠?!

인강도 마찬가지더라고요~~ 학생을 옆에서 부모가 계속 지켜보고 감시할 수 없으니 결국 본인이 생각하고 판단해서

들어야 하는데 그걸 못하면 아무 의미가 없다는 거~~

 

1년에 5만 원 밖에 안 되는 수강료로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으나 결국 그 혜택도 본인 하기 나름이라는 거 명심하시고 인강을 들으시면 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