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반드시 알아야하는 것들

배우 박서준 알아보기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로 더 확~~ 눈에 띄게 되었던 배우!

오늘은 박서준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

윤식당2김비서가 왜 그럴까 로 인기가 급부상했었지만 그때는 이런 배우가 있구나정도였다.

내가 보기에는 각인된 배우는 아니었던……^^진작 알아보지 못했다 ㅎㅎ

영화 기생충 잠깐의 출연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냈고,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은 멋짐 폭발이었다~!

물론 거기에는 옆에 있었던 김다미, 권나라, 유재명, 김동희 등과 같은 좋은 배우들의 좋은 연기가 있었기 때문에 더 빛나지 않았을까?! 생각든다.

먼저 박서준은 벌써? 군대다녀왔다. 이렇게 인기 많아질 때 군대를 안 갔다 왔다면 많은 고민이 있었을 텐데 정말 박서준은 이런 면에서도 운 좋은 배우라는 생각이 든다. 군대를 20대 초반에 바로 갔다 왔더 다고 한다.~ 그때가 더 불안해서 먼저 군대를 다녀 왔다고~~ 역시 생각도 있는 배우인 거 같다.~^^

이태원 클라쓰의 한장면

박서준이 1988년생이라한다. 생각보다 나이가 좀 있어서(?) 놀랐다. ㅎㅎ

벌써 33세 라니~ ^^ 아저씨 느낌 전혀 없는 박서준 ㅎㅎㅎ 33세라고는 믿어지지 않는다.

박서준을 이태원 클라쓰를 보고 느낀 건 …. 얼굴이 정말 작다 이다 ㅎㅎㅎㅎ 전신샷을 잡으면 조금 과장해서 말하면 얼굴이 안 보인다 ㅎㅎ 이렇게 작을 수가 …. 키가 185cm이니 큰 키가 더욱더 얼굴을 작아보이게 하는 거 같다.

이태원 클라쓰로 인해 박서준의 cf활동도 찾아봤더니…. 대박! 나만 박서준을 이태껏 못 알아봤나 보다.너무 활발한 cf활동을 하고 있었다. cj헬스케어, 도미노피자, k2, 참이슬등등….

박서준cf

 

박서준은 기부도 꾸준히 하는 배우로 알고 있었다. 이번 코로나 19에서도 1억 원을 기부했다고 한다. 잘생긴 얼굴에 마음까지 예쁘다니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는 배우로 박서준은 거듭나고 있는 듯하다.

성격도 좋은 배우라서 그런지 세계적인 가수로 거듭난 BTS의 뷔와도 친한 친분으로 알려져 있다.

대박대박!! 역시 끼리끼리 만난다더니 이들도 끼리끼리 만났다 ㅎㅎ

좋은 친구를 둔 박서준~~ 좋은 친구를 둔 뷔라고 해야 하나?아무튼 둘 다 좋은 사람들 ㅎㅎ

이번에 이태원 클라쓰에서 BTS 뷔가 OST를 불렀다.

물론 개인적으로는 이태원 클라쓰 OST 중 김필의 그때 그 아인이 젤 좋다고 생각한다. (이건 개인적인 취향이니깐..~~)

왜냐면 이태원 클라쓰의 분위기 내용가 더 잘 맞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러나 세계적인 그룹의 가수 뷔의 노래를 안 들어 볼 수 없다. 당연히 좋다 ㅎㅎ 뷔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들 리는 SWEET NIGHT OST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