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프로그램

토∙일 드라마 루갈 (LUGAL)

우연히 넷플릭스로 보게 된 OCN 일 드라마 루갈!!

 

혹시 보셨나요?! 아마 요즘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부부의 세계로 루갈이 조금 밀리거나 보지 못한 분도 많을 거

같습니다. 저 또한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 때문에 OCN 토∙일 드라마 루갈이 하고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라고 하네요.

 

다친 사람을 재활을 목적으로 과학을 이용한다면 그 무엇보다 좋겠지만 권력을 가지기 위해 부를 가지기 위해 멀쩡한 사람을

과학을 이용하여 로봇을 만들어 버린다면? 두 가지의 선과 악의 싸움을 보여 주는 드라마입니다. ^^

두 가지의 목적을 알리는 드라마로 보이네요.

선의의 사람들은 악의의 사람들 때문에 다치고 그로 인해 몸의 일부분이 인공지능을 가지게 되고 악의의 사람들을 처단하기

위해 싸우는 그야말로 히어로가 되는 드라마 입니다.

악의의 실세는 이런 과학의 의학기술을 이용해 멀쩡한 사람도 납치해서 실험하는 정말 이런 사이코가 있을까? 생각할 정도의 행동들을 보여줍니다.

두 선의와 악의가 싸우는 드라마!!!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어서 1회~8회까지 정주행으로 했습니다.

루갈의 뜻이 무엇일까요? 검색을 통해 한 번 찾아보았습니다.

Lugal 위대한 사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루갈 멤버들을 위대한 사람이라고 칭하는 걸까요?

암튼 글로 줄거리나 전 후 결말을 얘기하면 뭐 사람이 부분 로봇이 되어 악당 하고 싸운 내용 …. 이렇게 들으면 내용이 유치할 듯 하나 전혀 그런 느낌 못 받았어요~~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추천해요~~~^^

인물관계도입니다.

배우 최진혁이 주인공이고, 배우 박성웅은 주인공? 아님 중요한 조연 정도가 될 수 있겠네요~~^^

이 루갈의 드라마에서는 루갈 대원 중의 한 명인 선의의 편 송미나 역을 맡은 배우 정혜인 정말 예쁘고 매력적이네요~

저는 이 루갈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처음 얼굴을 보는데요...

배우 정혜인은 172cm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과 출시라고 하네요.

훤칠한 키에 미모를 자랑하네요~~ 여자인 제가 봐도 멋짐 폭발입니다~~

배우: 정혜인

 

과학에 액션과 히어로가 들어가다 보니 좀 잔인하기도 하여 아이들이 보기엔 자극적일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오랜만에 재미있는 드라마로 힐링했습니다.

시간 될 때 다시 9회부터 다시 정주행 해서 봐야겠어요~~